검찰로 인해 끝없이 고통받아왔던 이대통령이 검찰개혁을 반대한다는건 말이 안되는 얘기입니다. 그 고통을 퇴임 후에도 계속될겁니다.
보완수사권에 대한 얘기를 하는걸 들으며 왜 저러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먼 그건 개인의 유불리를 터나 걱정되는 문제가 있다고 느끼기 때문 아닐까 싶습니다.
보완수사권을을남겨두었을때 이대통령이 개인적으로 얻는게 뭐가 있지요?
검찰로 인해 끝없이 고통받아왔던 이대통령이 검찰개혁을 반대한다는건 말이 안되는 얘기입니다. 그 고통을 퇴임 후에도 계속될겁니다.
보완수사권에 대한 얘기를 하는걸 들으며 왜 저러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먼 그건 개인의 유불리를 터나 걱정되는 문제가 있다고 느끼기 때문 아닐까 싶습니다.
보완수사권을을남겨두었을때 이대통령이 개인적으로 얻는게 뭐가 있지요?
찾아보면 지금도 기사 몇군데 있을꺼에요
지금은 입싹닫고 아무말 안하는거보니 정말 사람이 이래도 되나 싶습니다
뭐 하도 난리쳐서 이제는 정부도 걍 니들 맘대로 해라고 걍 국회에 다 떠넘기긴했지만
결국 실행은 정부가 해야되서 나중에 작년 부산 돌려차기 사건처럼 보완수사권이 필요한 국민이 생길때
민주당과 이재명이 이런 법안을 통과시켰다며 연일 조중동에서 이걸로 기사화하고 악마화 하겠죠
그때 지금 법안 통과시킨 주역들 똑똑히 기억할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