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드라마는 공중파보다는 좀 더 과감한 표현이 많이 나와야 될텐데 공중파라는 틀이 아쉽다고 할까요. 매주 2화씩 봐야되는것도 그렇지만... 참교육처럼 넷플릭스 오리지날로 나왔으면 더 좋았을거 같습니다 매주 봐야 되는건 전세계에서 인기 얻기는 힘들어보이네요
공중파였군요.
넷플 건 줄 알았어요.
공중파로는 안되는 연출씬들이 많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