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우 불호인데 좋다는 분들이 꽤 많네요
크기는 왜 이리 키워놨는지도 모르겠고
가격은 둘째치고 아반떼 하면 기대하는 부분들이 있는데
이게 아반떼 맞아? 하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사회초년생이나 패밀리 세컨카를 원했는데
제 기대와는 꽤 다른 결과라 저는 좀 실망이네요
저는 매우 불호인데 좋다는 분들이 꽤 많네요
크기는 왜 이리 키워놨는지도 모르겠고
가격은 둘째치고 아반떼 하면 기대하는 부분들이 있는데
이게 아반떼 맞아? 하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사회초년생이나 패밀리 세컨카를 원했는데
제 기대와는 꽤 다른 결과라 저는 좀 실망이네요
thanks for all the joy you've given me
i30, 벨로스터 같은 차는 국내에서는 판매량이 안나오죠.
요즘 하브 모델도 4000 언더에서 찾으면 많더군요
1.6 자연흡기를 없앤 것도 그렇고...
(미국이랑 동일하게 판매한다는 취지겠지만)
토션빔인 것과 NVH, 마감재 등만 감안할 수 있으면
소나타 대신 아반떼 사라? 는 뜻인 듯 하네요
그러면 소나타가 너무 저렴한 거 아닌가? 하겠지만
다음 풀체 때 연구개발비는 최소화하면서 내놓고 가격은 많이 올리겠죠...--;
근데 별개로 이번 아반떼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기는 합니다 ㅎㅎ
그리고... 우리나라 주차장은 점점 더 헬게이트가 되겠네요
그렇다고 과거 아반떼만한 크기의 차가 새로 추가된 것도 아니고 참
북미가 주력시장이라 북미 입맛에 맞는차만 만들고있죠.
디자인 까이던 싼타페도 북미취향이 많이 반영되어서 그런거고요.
구체적으로 따질줄 아는 사람은 아마 아반떼신차를 구매할 생각조차 없을겁니다.
마치 맥북네오 처음나왔을때 8기가라 어쩌니 했던거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