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갑자기 부처, 돼지 얘기를 한다고요?
이게 맥락이 맞아요?
이게 쉴드 맞아요?
"대통령"의 언어 맞아요?
그리고 진짜 포용할거면, 동지의 언어로 하자고 뉴들도 그러지마라고 좀 하면 안되요?
따로 갑자기 부처, 돼지 얘기를 한다고요?
이게 맥락이 맞아요?
이게 쉴드 맞아요?
"대통령"의 언어 맞아요?
그리고 진짜 포용할거면, 동지의 언어로 하자고 뉴들도 그러지마라고 좀 하면 안되요?
노무현 대통령께 열정과 애정을 배울 수 있고, 문재인 대통령께 인내와 의리를 배울 수 있고, 이재명 대표께 희생과 불의와의 타협없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봉지욱은 겸공나와서 다른이야기 하던데요?
김어준 고마운줄 알아야지요.
안그랬으면 다른 유투브에서 아직도 광고비 집행가지고 물고넘어갈텐데요
대단하시네요.
왜 이러는지
저는 좋은데 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