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을 부정하는 사람을 데리고 어떤 미래로 가고 싶은지 부터 제대로 가르쳐주세요.
이게 없는 한은 끝임없는 분란 뿐입니다!!!
계속 이재명대통령의 생각은 내가 안다!라는 사람들 때문에 계속 분란이 생길겁니다!!!!
경제도 확실성이 필요하듯이
정치에도 확실성이 필요합니다!!!
내란을 부정하는 사람을 데리고 어떤 미래로 가고 싶은지 부터 제대로 가르쳐주세요.
이게 없는 한은 끝임없는 분란 뿐입니다!!!
계속 이재명대통령의 생각은 내가 안다!라는 사람들 때문에 계속 분란이 생길겁니다!!!!
경제도 확실성이 필요하듯이
정치에도 확실성이 필요합니다!!!
내란을 부정하는 사람을 이재명 대통령이 기용한다고 말하는건 비약입니다.
검색해도 못 찾겠는데
국회의원 사퇴 이후 발언인지요?
https://m.news.nate.com/view/20251210n37766
이동형이 이재명 하는일에 반대했나요?
자기 잘한다고 하는 사람에게 하지말라고 함?
이게 무섭습니다.
이건 고소,고발이 되는 불법이거든요...
노통때는 노사모가 민주당의 가치였겠고
문통 때는 친문쪽이 가치였겠죠.
시간에 따라 민주당의 가치는 계속 바뀌는 게 아닐까요?
김대중 대통령께서는 쿠데타수괴와도 손잡으셨는데...
그리고 민주당의 찐역사 동계동의 전통은 다들 언급 안하시니...
노사모는 동계동을 비판하면서 태동했죠.
새 시대와 맞지 않으면 도태되는...
자연스런 권력의 순환일 뿐인데 가치로 포장하는 거죠. 뭐.
전 새로운 가치가 나오는 이유는 민주당이 언제나 개혁을 멈춰서 때문이라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민주당 대통령은 계속 비주류에서 나온다고 생각 합니다!
민주주의 국가에서는요.
절 설득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대통령 되기전부터도 중도보수실용 노선으로 가는방향을 정했고 좀더 오른쪽으로 움직여서 진영을 넓히려고 하는거 아닙니까
대통령 비난하는 인사들보면 결국 자리 나눠먹기 왜 안하냐 이건거 같은데 진짜 사사건건 발목잡고 국짐보다 더 훼방을 놓고있어요
한동훈 오세훈이 살아돌아와서 더 힘든 싸움이 될텟데 진짜 도움을 안주네요
저쪽이 협조적이지 않을텐데 설마 싸울거리가 없겠나요?
개혁은 이제 필요 없다고 하는데 뭘로 싸우죠???
법적다툼 내란청산 진행중이고 내란법 깜방 가있잖아요
근데 아직도 윤어게인 하는 애들은 천지이죠...
얘들 그냥 두면 안됩니다...
내란의 직접 가담한 사람들은 재판하고 있고
자발적 윤어게인들을 처벌할수 있는 법이 있다면 처벌하면 되겠지만 너무 막연하네요
심정적으로야 가만두고 싶진 않겠지만요
아~ 쟤네들도 그렇고 선관위가 원흉입니다
삼인성호의 힘이죠!
국회에서도 노력해야죠
지금 대통령의 말이 현장에서 안통하는게 아닌가 걱정됩니다...
현장은 그냥 좀 버티면 개혁은 끝난다.라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대통령에 대해 깎아내리고 싶은건가요?
뭘 말하고싶은거에요?
나라가 느리고 안돌아갈수록 국힘에 유리하니까요!
이걸 컨트롤 할 사람들이 장관들인데 전혀 일하는 모습이 안보여요...
사실 확인안된글 보고싶지도 않고요
결국 정부인사가 못마땅하는 얘길 하고싶은건가요?
지금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
강압적으로 다 쓸어버리길 바라시나요?
지금 민주당에서도 헌법 개정을 통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해체하고 위원장 상임화와 감사원 감사 법제화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니 좀 지켜보세요 당에서 빨리 법제화 하길 기대합니다
느리면 느릴수록...
그렇다고 강압적으로 다 쓸어버리면 또 이것도 문제를 키울텐데 이걸 해결할수 있는 법을 만들어서 해결해야죠
그래도 지금은 좀 잡아서 다행이지만요...
노조 문제, 계약직, 하청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비전이 제시되고 있나요?
국방, 외교, 금융, 환율, 부동산 문제를 해결할 역량이 있거나 이재명 대통령보다 잘 할 수 있다고 주장할 수 있나요?
사법, 언론개혁? 사법개혁은 정성호 법무부장관이 한 일이 문정권 5년동안 한 일보다 수십배 많아요. 문정권은 제로에 수렴하니까요. 언론개혁은 이재명 정권에서 시작되었죠.
내란요? 진압되어서 재판이 진행 중 아닙니까? 판결이 다 나온 후 평가하는 것이 순서가 아닐까요?
이제 AI 시대입니다.
민주진영의 이름으로 뭉치려는 자들이 무능한 사마귀 모습으로 AI 시대의 수레바퀴를 막아서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민주진영이 다 붙어야 국힘과 비빌수 있는 표가 되거든요.
그게 오만입니다...
이렇게 개판 만들어놓고 돌아와서 친명이라고 하고... 미친 놈들처럼 보여요.
이 놈들이 탈당도 안하고 설치는 바람에 괜히 김용남 이미지도 같이 나빠져서 진 것입니다.
패거리 정치로 국민 위에 군림하던 놈들이 왜 조국당에 입당 안하고 민주당에 남아서 중도층 유권자들이 오해하도록 하느냐 이말이죠...
오히려 이동형이 이긴다는 곳이 더 졌는데요...
그리고 민주진영 연합한 곳은 이겼어요.
님 말대로 되려면 연합 없어도 이겨야 되는데 현실은 아니라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