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재명들이 왜 은퇴해서 조용히 책방 하시는 문재인 전 대통령을 끊임없이 공격하는 지 이해가 안갑니다.
도대체 누구에게 무슨 득이 된다고 저러 는 걸까요?
이재명 대통령은 왜 하루종일 문조털래유를 외치는 이동형은 그냥 놔두면서,
(심지어 노영희 짧막한 X 글에도 반응하시는 분이)
갑자기 문재인 전대통령과 오찬을 한다고 하실까요?
뉴이재명들이 왜 은퇴해서 조용히 책방 하시는 문재인 전 대통령을 끊임없이 공격하는 지 이해가 안갑니다.
도대체 누구에게 무슨 득이 된다고 저러 는 걸까요?
이재명 대통령은 왜 하루종일 문조털래유를 외치는 이동형은 그냥 놔두면서,
(심지어 노영희 짧막한 X 글에도 반응하시는 분이)
갑자기 문재인 전대통령과 오찬을 한다고 하실까요?
갑자기 정해지는 것도 아닙니다
노무현 대통령 시절엔 꽤 자주 김대중 대통령과 오찬회동 했었어요
이재명 대통령과 통화하고, 직접 소통한다고 자랑하는 이동형이 저리도 안하무인 문조털래유를 외치는데,
왜 만류하지 않으시면서 한편으론 또 문재인 대통령을 초대하시냐는 거죠. 좀 이중적인 것 같아서요.
이동형은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하면 되고, 김어준은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하면 됩니다.
대통령이 유튜버에 뭐라 할 수 있을까요?
https://www.hani.co.kr/arti/politics/bluehouse/1211900.html
문재인 전 대통령이 대통령실에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의 사면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전달한 것으로 확인됐다.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6일 한겨레에 “문 전 대통령이 5일 조 전 대표의 사면도 필요하지 않으냐는 정도의 의사를 표시했다”고 말했다. 문 전 대통령은 전날 우상호 대통령실 정무수석이 8·15 광복절을 맞아 열리는 이재명 대통령 국민임명식 초청장을 전달하기 위해 평산 마을을 찾았을 때 이런 의사를 전달했다고 한다.
왜 그게 이상하다고 생각하시는거죠. ?
이재명 대통령이 내란 부정하는 정치인을 기용했다는 뜻이신지
아니면 윤어게인파는 대한민국의 미래에 살아남아 있으면 안된다는 뜻이신지.
전자라면 누군지 저도 궁금합니다.
사람이 완벽할 수 없지만 자신의 실수를 인정할 필요는 있습니다. 문재인은 자신의 중대한 과오에 대해 국민에게 사과한 적이 없지요.
사과한다면 같은 민주세력이니 안고 갈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