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노친문유시민은 확실히 쳐낼려고 하네요
충격적입니다.
본원이었어...
노무현 대통령께 열정과 애정을 배울 수 있고, 문재인 대통령께 인내와 의리를 배울 수 있고, 이재명 대표께 희생과 불의와의 타협없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들 너무 과민반응입니다 그냥 지지자들끼리 이전투구입니다
정치유튜브 좀 적게 보고 세상에 다른일에 눈을 많이 돌리시길
본원이었다니 별소리가 다 나오는군요
저는 올드 늘 이재명입니다
저는 뉴정청래 화이팅 못해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