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가제가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겠으나, 반가운 소식이네요.
그리고 하반기 전기, 가스 요금도 동결 예정이라는데
정부에서 지속적으로 물가 관리해주길 바라네요.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6140600003?input=1195m

최고가제가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겠으나, 반가운 소식이네요.
그리고 하반기 전기, 가스 요금도 동결 예정이라는데
정부에서 지속적으로 물가 관리해주길 바라네요.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6140600003?input=1195m
다이어트하자! 그리고 러닝을 습관으로!!
대한민국이 제일 비쌈.
뭐 정부에서 통제 하는 것 처럼 이야기 하는 거 다 뻥임..
제일 만만한거 석유나 전기요금 동결하고 칭찬받으시네요.
역시 정치 잘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