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진영 정권 창출을 만든 사람이고 여러분이 권력을 쥐어줬어요
민주당 dna라는게 헌법처럼 존재하나요?
김대중 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이 달랐고 노무현 대통형과 문재인 대통령이 달랐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에게서 과거를 바라는건 욕심입니다
내가 알던 민주당을 지켜야 한다며 끌어내리려 하면 안되는겁니다
갈등이 깊어지면 정권 재창출은 이루어지기 힘듭니다
과거에 고여있지말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죠
민주진영 정권 창출을 만든 사람이고 여러분이 권력을 쥐어줬어요
민주당 dna라는게 헌법처럼 존재하나요?
김대중 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이 달랐고 노무현 대통형과 문재인 대통령이 달랐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에게서 과거를 바라는건 욕심입니다
내가 알던 민주당을 지켜야 한다며 끌어내리려 하면 안되는겁니다
갈등이 깊어지면 정권 재창출은 이루어지기 힘듭니다
과거에 고여있지말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죠
노통을 잊은건 다른쪽같습느다 부디 노통때의 과오를 되풀이 말아주세요
과거를 왜 잊어요? 흑백논리밖에 못하나요?
이런
빈댓으로 과거가 사라지지 않죠 다시한번 부탁드려요 노통땨의 과오 되풀이되는 악몽이 펼쳐지지 않기룰요
과거 죄인들 다 숙청하고 미래로 가보겠습니다
과거를 잊지말자는 글에 빈댓을 다시는건 회피하시는걸로 밖에 안보입니다
누가 민주진영에 분탕치고 있는지 스스로 돌아보세요
내부총질해서 미래로 못가요
첫글 축하합니다
뜬금없이 용역깡패에게 길거리 내몰린 노무현대통령 때부터 살던 철거민은 웁니다.
김대중 노무현은 끊임없이 외연 확장을 하려고 노력하셨는데
이재명이 외연확장 하려고 하니까 니가 뭔데 재건축을 하려고 하냐고 하니 의문이 듭니다.
그러면서 김대중 노무현 정신을 잊지 말라네요
하나만 했으면 좋겠어요
그런 것들을 그냥 이재명 정권이니까 다 덮고 가자라고 하면 다 썩어 문드러져서 나중에는 기둥뿌리 뽑힙니다.
안전한 곳으로 대피해서 가만히 있겠습니다.
앞이 보일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