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서로 싸우는데 얼마나 좋습니까? 정치공작 안해도 충분하군요. 감나무 밑에서 입만 벌리고 있는데 배 터지도록 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민주당 권력투쟁 화이팅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