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mu.wiki/w/%ED%9E%88%ED%98%BC%EC%9D%98%20%EC%88%98%EC%B9%98
알제리는 그러고 싶지 않을겁니다.
한쪽이 빡겜하면 다른 쪽도 빡겜을 강요받게 되죠.
뭐 그것도 후반전 막바지가 되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습니다만.
https://namu.wiki/w/%ED%9E%88%ED%98%BC%EC%9D%98%20%EC%88%98%EC%B9%98
알제리는 그러고 싶지 않을겁니다.
한쪽이 빡겜하면 다른 쪽도 빡겜을 강요받게 되죠.
뭐 그것도 후반전 막바지가 되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습니다만.
이게 이렇게 될 일이야? 아니 그걸 그렇게 처리한다고?
조 2위로 진출하면 상대가 스페인
조 3위로 진출하면 상대가 스위스 입니다.
현재 3위 알제리가 스페인 만나려고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