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외관이 엄청 잘 나왔네요 남자라면 크게 불호가 없을 각 있는 디자인이니 ㅋㅋ 비록 지금 플레오스도 ccnc마냥 금방 유기할 거 아니냐는 우려가 있지만요 파워트레인은 사실상 하브 사라고 떠미는 느낌도 있네요 ㅋㅋ 2.0 자흡 오노
가격도 2500시작 하브풀옵4000각 나온다면
엔진도2.0
그냥 쏘나타 급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