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워 질만하면 abc...그럼 갑자기 우루루 몰려와 그걸 토대로 조롱 비난모드 에 감정싸움....부추기고
이번 보완수사권 관련 불화의 씨가 사라져
좀 평화로울려나. 이제 좀 민생얘기 나올려나 했는데
하루도 안돼 철거니 용역이니....
또 우루루 조롱 비난 ....
진짜 한숨이 납니다.
걍 무시하고 민생얘기에 집중하는게
제일 좋을듯요.
평화로워 질만하면 abc...그럼 갑자기 우루루 몰려와 그걸 토대로 조롱 비난모드 에 감정싸움....부추기고
이번 보완수사권 관련 불화의 씨가 사라져
좀 평화로울려나. 이제 좀 민생얘기 나올려나 했는데
하루도 안돼 철거니 용역이니....
또 우루루 조롱 비난 ....
진짜 한숨이 납니다.
걍 무시하고 민생얘기에 집중하는게
제일 좋을듯요.
망언제조기 여기있습니다
근데 평론 안하신다더니 낚시 다니시면 안돼나 ㅠ
자기는 작가고 평론가고 다른 사람은 용역인가요?
나이들어서 후배들 비열하게 저격하지 마시고 낚시나 다니시는게 좋아보입니다.
후배들이 크기 위해서라고요? 옳지 않은 말을 하니까 비판하는거죠.
아니 자기가 평론 이제 안한다고 했는데 말 바꾸는게 몇번짼가요? ㅎㅎ
결국 배신할게 b다 했는데 현실은 a들이 공격하던데요? ㅋ
네 님은 싸우자는 얘기가 좋은가봅니다
정부비난에 싸움붙이는게 행복하면 님이 그런사람인거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