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이라는게
발주처가 용역업체와 특정 과업의 완성을 조건으로 이익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하는 것이죠.
이걸 지금 용역업자들에 대비해보면
발주처 : 총리???(외형상으로는)
용역업체 : 반명 유튜버
특정 과업 : 문재인 악마화
과업의 완성 지표 : 문까산점(매우 주관적 정성적)
이익 : (예를들면)정부기관 이사, 사외이사 등 자리
이 시스템이 많은 정치 유튜버들을 미치게 하는거 같은데요.
제가 걱정되는 부분은
1. 문까산점의 지표가 정성적이라는 점입니다.
이건 발주처와 용역업체 사이의 공정성 논란을 불러일으킵니다.
A용역사가 내가 더 열심히 했는데 B용역사만 이익(자리)를 받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2. 일부 용역업체에게는 미수가 발생할 확률이 매우 높다.
정부 부처이던 유관기관이던 관변단체든 자리가 한정되어있다는 겁니다. 아니면 발주처가 제대로 문까산점을 카운팅 못해서 공정한 논공행상을 못하는 것이죠. 이렇게 3년 4년이 지나가면 그간 열심히 노력한 반명유튜버들은 극도로 분노하게 됩니다. 애초에 가치가 아니라 이익을 위해 노력해 왔기 때문이죠.
미수 업체(빚쟁이들)는 무섭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다들 좋은 주말 되시길
그럼 김어준 처남은 왜 자리를 받으거며
황교익, 전우영 등은 왜 자리를 받은건가요?
그리고 총리가 뭐라고 용역을 줍니까? 적당히들 했으면 좋겠어요
용역업자들 쓰는 리스크 관리를 잘해야합니다.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근거를 여쭈어도 될까요
유투브 광고는 가짜뉴스인걸로 판명이 났죠. 과방위 의장이 직접 알아봐 주시고 분체부에서도 공문 내려고요
솔직히 상식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오창석은 캠코 비상위 이사 자리인데 한달 200 받는데 매주 부산 내려가야 합니다.
오창석이 버는 돈이 얼마라고 생각합니다. 그 시간에 방송하면 얼마는 번다고 생각하십니까?
오창석이 청년문제 얼마나 많은 보고서를 내고 청년 부산에 대해서 헌신했는지 아십니까?
전문성이 전혀 필요없습니다. 겨우 한달에 200받고 부산 왔다갔다 하는거면 거의 봉사직에 가까운거 아닌가요?
본인이면 하시겠어요? 꿀은 김어준 처남이 빠는거 아닌가요?
김어준 처남은 뭔데요? 그 정도 경력 되는 사람 차고도 넘치죠
그렇지만 이 문제에 비난 하는 사람있나요? 그냥 만만한 오창석 걸고 넘어지는거죠
감사합니다.
이렇게 밑도 끝도 없이 두루뭉술 욕을 먹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내일도 글써야지 히히히
아니 그럼 딴지 게시판은 뭔가요?
거기는 완전 반명일색인데요...
대통령을 조롱하거나 비난하거나 지지철회한다거나 그런 글들이 베스트 글로 올라오고 있는데요
그리고 대통령의 정책을 홍보하면 바로 유배지로 보내요...
딴지 게시판이 민심의 척도라고 한 정청래는 뭔가요?
매일 아침 딴지 게시판을 보는 유시민은 또 뭔가요?
앞뒤가 맞지 않습니다...
널려있는 진실. 보지않으려는 자들 못보게하려는 자들. 너무나 진실은 간단하고 쉽고 투명합니다.
일자리는 창출될지는 모르지만 공정하지않아 보입니다
그 사람들이 유명하지 않으니까 모르는건가요
모른다고 없는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