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이시고 한국여행 하면서 먹방을 주로 하는 방송이더군요. 주 시청자는 한국인인거 같고
이분의 특징은 한국음식을 매우 맛있게 전부 다 먹습니다.
진짜로 음식을 사랑하는거 같고 추정컨데 쯔양의 반정도는 되는 식사량으로 추정됩니다.
본인 말로는 일반인보다 조금더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부끄러움이 많아서 2인분이상 시키지 못합니다 ㅋ
사장님이 너무많아요 하면 슬그머니 주문을 줄입니다. ㅋㅋ
최근엔 많이 발전해서 이정도 시킬수있는거같아요
어떤 방송에서 곱창을3인분에 쏘맥에 볶음밥까지 먹고 바로 간짜장에 탕수육까지 먹으로 감 ㅋ
제주도에서 해물짬뽕에 탕수육을 다먹으니 주변아저씨들이 잘먹는다고 하니까 짬뽕두개는 더 먹을수있어요 라고
하니 사장님이 군만두서비스 주니 바로 그자리에서 다먹음 ㅋㅋ
최근에 선지해장국까지 섭취완료 원래는 못먹었음 ㅋ
외모는 굉장히 말랐는데 한국여행을 하고나면 살이 더빠져서 간다는 말이 있네요 ㅎ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는 체질을 보면 그저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