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실망스럽습니다.
40대가 되보니 물론 그 이전의 세대의 잘못도 있겠지만
20~30대를 또 나누고 촉법팔이 하...
진짜 실망스럽고 아쉬운 표현의 연속이었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다보면 일하지 않고 농땡이만 치던 저희 시절의 팀장님, 상무님 모습과 동일했습니다.
이제 그런분들 필드에 없죠 진짜 능력자들만 필드에 남아있습니다.
그 향수속에서 노욕만 남은 모습만 본거 같습니다.
왜 60대가 되면 은퇴해야되는지 저도 조금씩 느끼지만 어제 모습을 통해 저도 이제 슬슬 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이먹고 젊은친구들 발목이나 잡으면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