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 내란 일으킨 정당 지지율 국민의힘 44.3% vs 민주당 38% 서울시장 오세훈을 당선 시키고. 제발 내로남불 하지 마세요 본인들은 극단적 이기주의자 이면서 남 까는데는 아주 발광하는 꼴이 참 보기 안좋군요
바보천치가 널렸는데 홍명보 욕할거 없는것같아요 ㅋㅋㅋ
그런데 홍명보 현상은 한국 엘리트 사회의 특징같아요.
비단 축구만의 이야기는 아니구요.
원균 이 떠오릅니다.
왜 남들 하는짓을 지가 멋대로 판단하시죠?
이게 왜 내로남불인지.. 여기 사람들보고 누굴 당성시켰다느니 극단적 이기주의라느니..
아오 그냥 반박에 손가락이 다 아플거 같은데 아픈사람이라 못 알아쳐먹을거 같으니
걍 서울역 정신병자 주절거리는거 들었다 칠 테니까 제 갈길이나 가세요
둘다 욕 먹고 응당한 죄값을 받아야겠죠.
뭐 이런 논리신가요?
어디서 나오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