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을 땐 엄한 민간인 프락치로 만들어 패더니 그 버릇 못 고치고 본인 말대로 육십이 넘어 어디가 변했는지 신조어 만들어 허수아비 때리고 선동정치 하는데 재미를 붙인 것 같습니다.
찬2아빠
IP 223.♡.80.240
10:27
2026-06-27 10:27:44
·
@PICOPIO님
namnamy
IP 183.♡.95.60
10:52
2026-06-27 10:52:56
·
@PICOPIO님 용역씨 씨알도 안먹힘니다. 전당대회 보시죠
업무설정
IP 106.♡.139.43
11:01
2026-06-27 11:01:26
·
@PICOPIO님
찬2아빠
IP 223.♡.80.240
10:27
2026-06-27 10:27:31
·
hogar
IP 1.♡.153.197
10:27
2026-06-27 10:27:53
·
와우앙19
IP 221.♡.182.37
10:28
2026-06-27 10:28:33
·
아이포린
IP 1.♡.243.15
10:28
2026-06-27 10:28:35
·
neo123
IP 218.♡.128.228
10:29
2026-06-27 10:29:04
·
샤일록76
IP 218.♡.125.76
10:29
2026-06-27 10:29:37
·
참 현인입니다. 대통령 지지율 빠지면 B가 제일 먼저 돌 던지고 비난할 거다
조국은 국회의원 해 보겠다고 민주당 후보 비난하고 내가 민주당이다 주장하면 이익을 추구하고 참 투명한 abc 입니다.
늙돼지
IP 180.♡.52.8
10:34
2026-06-27 10:34:42
·
@샤일록76님 그러니까요~ 매불쇼 애청자였을 때 신인규가 너무 오바한다고 생각했고 코스피 5000 달성한 날 합당 발표해서 정부의 공약실천 성과를 가리려는 의도라고 할 때도 이건 좀 과한 해석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최욱의 말대로 집권 초기 대통령과 척져서 무슨 이득이 된다고 반명을 하냐는 질문에 공감했고요. 그런데 당시 내각에 대해 비판하는 게 결국 대통령을 돌려까는 건데 지지율이 낮아서 대통령은 무서워서 못 까는 거라는 신인규, 이정주 등의 주장이 옳다는 게 확인됐죠. 그리고 비시민은 abc 론으로 자신이 b 그룹의 수장임을 천명했고요.
뿌리꽝
IP 175.♡.77.217
10:30
2026-06-27 10:30:09
·
아침부터 수고 하세요 화이팅
군자
IP 119.♡.103.126
10:44
2026-06-27 10:44:28
·
본인이 가장 B라고 외친 비평이었습니다. 아나 비평도 아니고 내로남불의 담론
라스트아톰
IP 59.♡.167.28
12:50
2026-06-27 12:50:54
·
@군자님
바람씽씽
IP 117.♡.12.68
10:46
2026-06-27 10:46:06
·
마라우동
IP 58.♡.206.200
10:47
2026-06-27 10:47:52
·
앵두류
IP 59.♡.105.63
11:00
2026-06-27 11:00:44
·
업무설정
IP 106.♡.139.43
11:01
2026-06-27 11:01:38
·
kissing
IP 121.♡.79.241
11:01
2026-06-27 11:01:41
·
다 튀어나오는거보면 성공한거 맞습니다. ㅋㅋㅋ
또사랑
IP 220.♡.251.158
13:23
2026-06-27 13:23:30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조합장선거? 이런건 너무 짜치죠
대통령 지지율 빠지면 B가 제일 먼저 돌 던지고 비난할 거다
조국은 국회의원 해 보겠다고 민주당 후보 비난하고 내가 민주당이다 주장하면 이익을 추구하고
참 투명한 abc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