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서로 몰이 그만하고 각자 생각대로 판단하는 게 낫지 않을까요? 저는 그냥 네 의견이 그렇구나 정도로 받아들이려고 합니다. 동의가 되는 의견이면 이번에는 의견이 맞네. 라고 생각하구요.
다만 대통령을 향한 욕이 심해지면 전 흑화할 듯 합니다. ㅎㅎ
(노통 때 트라우마가 심해서)
왜 그렇게 꼭 상대를 깎아내려야만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