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영남·강원 가중치 '1인1표제' 당무위 통과…5일 중앙위서 확정
1인1표제로 난리쳐서 한번 부결됐습니다.영남지역 가중치 조건 넣어서 통과됐습니다.
지금 영남 강원 권리당원분들은.. 타지역보다 1:1.5입니다
김민석, 정청래표 ‘1인 1표제’에 “잘못하면 ‘조합장 당’ 된다”
정청래 저격한 김남희 “1인 1표제 세대별 편중 개선이 왜 비민주적?”
전현희 "1인1표제 민심 괴리"…최민희 "당원주권 실현"
1인1표제를 반대안한다고 하겠죠.. 다만.. 조합장 민심과 괴리 .. 2030 여론 반영안됨 등등..
가중치를 두는 방식으로 여론을 만들어 바꿀껍니다.
우리는 이런걸 꼼수라고 합니다. 또는 음흉한 계략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의견을 듣고 반영하고나 생긴 제도인데 다양한 의견을 못 받는 다면 조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래서 저렇게 반영하는것같은데 뭐가 문제일까요?
꼼수로 얼마든지 1인1표제가 얼마든지 훼손될수가 있다는걸 말한거예요
저런 우려도 있을수있는거죠
안해봤으니 더 우려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는 혹시모를 종교단체등에서 국짐처럼 민주당을 헤집을까봐라는 우려를 하게되던데요
우려를 얘기하면 안된다는 법이라도 있나요?
님과 몇번 댓글 주고받아보니 정중하게 글을 써주셔서 님과는 격하게 댓글달기가 민망해질때가 있습니다
여기글에서는 이만 멈출께요
진짜 이런 식이면 청년이니, 호남이니, 여성이니 더 반영해 달라.. 우후죽순 나올 것 같은데요?
마치 일어나지 않은 일을 망상에 빠져서 마치 일어날것처럼 얘기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