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 하시는 분들은 아래 공통점을 못봤습니다만,
비난 비하 하는 사람들에겐 공통된 메모 단어들이 있네요
ㅇㅂ
2찍
혹은 문통 비난 비하했던 메모
심지어 대선 전 이재명 대통령 비난비하 했던 계정도 있네요
정상적인 정청래 비판 하는 분들도 있으나
모공엔 저런 사람들이 대부분이네요
애초에 반민주당이었던 사람들이요
비판 하시는 분들은 아래 공통점을 못봤습니다만,
비난 비하 하는 사람들에겐 공통된 메모 단어들이 있네요
ㅇㅂ
2찍
혹은 문통 비난 비하했던 메모
심지어 대선 전 이재명 대통령 비난비하 했던 계정도 있네요
정상적인 정청래 비판 하는 분들도 있으나
모공엔 저런 사람들이 대부분이네요
애초에 반민주당이었던 사람들이요
정청래가 답이다 라는 사람들이 많아서 좀 희한하네요
왜 답이냐고 물어보면 답을 못하구요
클량 암흑기죠.
국힘에서 정청래를 엄청 지지하던데 그 사람들은 다 민주당을 지지하는 사람인가요?
능력도 없고
대통령 발목이나 잡고
지 권력을 잡으려고 민주당을 반쪽 내고 있는 사람을 지지하는게 좀 더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가던길 가세요^^ 님보고 말한거 아닌데 왜 그러세요?
문대통령 존경하니깐 부정적인 뜻 문파는 그렇고 문통지지자라고 바꿔주시면 감사할께요^^
참 단순해서 좋네요 국힘도 민주당 내분나는거 좋아해서 정청래 지지하던데
국힘도 같은 편이라고 할 기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