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변 민주당 지지자들 중에도 문재인을 싫어하는 사람들 있습니다.
순전히 이재명을 좋아하더라고요.
그렇다고 다른 민주당 지지자들을 배척하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같은 진영에서 힘을 합쳐야 하잖아요.
지금의 상황은,
순수 이재명 지지자들이 민주당 지지자들을 찍어내고 있습니다.
정말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서 이러는 거에요?
나는 아빠와 엄마를 모두 사랑하는데,
아빠 사랑을 독차지 하는 출세한 동생이 엄마를 욕하는데 가만히 보고 있어요?
이걸 우리는 패륜 이라고 하지 않나요?
민주당 공격하는데 쓰고있는거죠.
나민지와 같은거에요.
근데 글 내용이 은근히 민주당에서 문정권을 갈라치는 것 같은건 그냥 제 느낌인거죠?
전통적 민주당 지지자들 중에서
문재인 만 따로 빼서 싫어 한다고요? 이해가 안되네요.
밀어내고 민주당을 차지하고 싶은..
그냥 남인, 서인 뭐이런건가 싶은데 수단을 잘못 택한거 같네요.
이명박 스럽고 국힘스러운 이런 작업질.
시작은 유시민 ABC잖아요. 지금 김어준코어 지지층이 모든 문제의 사단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