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그렇지 정치판에 있는 놈들은 그놈이 그놈이지“
”유시민=최순실=비선실세“
라고 주거니 받거니 돌려까기들 하고 있네요.
국힘은 싸움판 옆에 가서 살살 부채질만 해도 활활 타오르고 눈에 가시였던 김어준/유시민하고 이재명 정부에 ‘일타쌍피’ 동시에 흠집 낼수있으니 지금 상황이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개꿀이겠어요.
희한하게 민주진영끼리 개싸움하는거 같은데
이상하게 국힘냄새가 나네요.
“민주당이나 국힘이나 거기서 거기” 를 외치던 국힘이 그토록 바라던 상황이 펼쳐지고 있어요.
정청래가 답이다
다 구분 합니다.걱정마세요.
이런저런 꼴 다 보면서 이겨내 가면서 민주주의 잘 하고 있습니다.
민주당 쌈으로 국힘이 득을 봤다면 지금 정부여당은 국짐이겠죠.
김민석이가
1인1표 불가항력 비가역적 영원히 유지 선언하고
17일내 보완수사권 완전철폐 해주면
정청래 안찍을 수 있습니다
김민석이가 아무리 계파정치 부활시켜도
한번 뽑아줄께요
다만 이 좋은 상태를 집안 싸움으로 반 나뉘게 되어 아쉽죠.
저는 처음엔 종교계 등이 댓글팀 공작 하나 보다 싶었는데
토사구팽을 하는 건가 하는 점에서 좀 씁쓸하긴 했습니다.
추론 해볼 수 있는 것은 두 가지 라고 봅니다. 2찍은 역시 빡대가리라서 상황인식 능력이 없다. 유시민 쪽이 싫으니 그냥 아묻따 유시민 나빠를 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