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까산점(문재인을 까면 받는 가산점)에 대해서도 언급하시네요. 게다가 이재명 당선에 기여한 사람은 김어준 총수님이신데, 문조털래유 거리며 조롱한다고 실망해 하시네요. 최근 결과가, 되게 국힘스럽다고 진단하시네요.
지지자들이 한마디 했더니 슬슬 본색이 나오더군요
요즘 유시민 얼굴이 많이 않좋더군요
방송할때 자기 얼굴이나 모습을 한번 봤으면 좋겠습니다
저한테도 동일한 메모 있는데요
알바들이나 하는 짓거리라고 오해받으실라..
안맞는 곳에서 왜 노세요
“ 클량 쟤들은 좀 맞아야됨, 존댓말써야하고 ㅄ같아ㅐ ”라고 전에 글썼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