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당이랑 합당때부터 제대로 설명없이 일단 투표나 해 라고 하는 전 당대표님.
제대로 된 정보를 주기나 했습니까? 그냥 조국당은 원래 한당이니 합쳐야 한다 뿐 이잖습니까.
지민비조 받아가서 자립하겠다는 당 그러라고 했더니 합당 발표 전날 뒤에서 쑥덕이고 발표해서 투표나 하라고 하는게 기분이 나쁩니다 저는.
조국당이랑 합당때부터 제대로 설명없이 일단 투표나 해 라고 하는 전 당대표님.
제대로 된 정보를 주기나 했습니까? 그냥 조국당은 원래 한당이니 합쳐야 한다 뿐 이잖습니까.
지민비조 받아가서 자립하겠다는 당 그러라고 했더니 합당 발표 전날 뒤에서 쑥덕이고 발표해서 투표나 하라고 하는게 기분이 나쁩니다 저는.
그래서 이런 글이나 쓰고 있떠욤?
옜따 관심...
'민주당'이라는 줄임 명칭을 김민석이 가져가서
더불어 민주당이 '더민주'라고 불리는게 짜져서 합당한거 아닌건가요?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꽤 있을껄요.
더불어민주당, ‘민주당’ 약칭 되찾았다
https://www.hani.co.kr/arti/politics/assembly/766511.html
너무 투명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시민 작가가 진짜 한방에 모든걸 바꿨네요
위에 있는 X이나 아래딸랑이들 이나.
뭔가 하려면 성의 쫌~~!!!! 보이면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