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로 8키로 감량했습니다
다이어트 자체는 끝나고 유지중입니다.
근데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요
도넛을 너무 좋아하는데 도넛이 정말 몸에 안좋은 음식이거든요.
실컷먹고 스트레스를 푸느냐
참고 스트레스를 받느냐
눈앞에 도넛이 아른거리는데
분명 먹고나면 또 후회할꺼같다 말이죠
어렵습니다.
한두개만 먹고 참을수 있을꺼같지도 않고.
먹어도 살 안찌면 좋겠어요 ㅠㅠ
다이어트로 8키로 감량했습니다
다이어트 자체는 끝나고 유지중입니다.
근데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요
도넛을 너무 좋아하는데 도넛이 정말 몸에 안좋은 음식이거든요.
실컷먹고 스트레스를 푸느냐
참고 스트레스를 받느냐
눈앞에 도넛이 아른거리는데
분명 먹고나면 또 후회할꺼같다 말이죠
어렵습니다.
한두개만 먹고 참을수 있을꺼같지도 않고.
먹어도 살 안찌면 좋겠어요 ㅠㅠ
감당이 쉽지 않지만..
—————————
인생 자기 하고싶은대로 못하더라고요
하고 싶은거 하지 마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