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라리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홈구장 리야드 메트로포리타노 스타디움에서 열린 콘서트 현장










멤버들이 지금까지의 투어중 1등이라고 할만큼 스페인 아미들 반응이 어마어마했나 보네요.
노래도 전부 다 따라부르고, 본인들보다 더 뛰어노신다고.^^
지금 유럽 더위가 미쳤다는데 내일과 7월에도 이어지는 유럽 투어 건강하고 신나게 잘 마쳤으면 하네요.
콘서트 시작전, bts를 기다리는 아미들
https://twitter.com/i/status/2070568332252582036
아리랑 떼창하는 아미들
https://twitter.com/i/status/2070592037175669179
제발 아무 탈 없이 유럽 공연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빨리 탈 하이브해서 방시혁 영향력 밖에서 훌훌 하고싶은것들 했으면 합니다.
방시혁의 흠결을 이야기하는데 타 대표자 흠결이 왜 나오는지도 모르겠지만 사고친 규모로 보면 원탑은 방시혁이죠. 인터폴 수배당한 이수만 저리가라 하는 수준의 잘못이니까요. 심지어 죄를 떠나서 도의적으로도 추한 방식이고요.
하이브 나와서 신화같이 자기회사 차려도 충분히 잘 나갈거고, 블핑처럼 단체만 걸어놓고 자기 활동해도 충분한 사람들이죠.
방탄은 하이브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