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유시민 등판하여 도발
2.진영내 전선 확대
3.대통령과 민주당 지지율 동반 하락
4.이재명 탓 뉴재명 탓으로 몰아가기
5. 정청래 아니면 검찰 부활하고
우리 다 죽는다고 공포 마케팅으로
어떻게든 당 영향력 유지.
조국 카드도 실패하고 핀치에 몰린 김어준이
요렇게 설계한 것 같습니다.
이제는 정청래 안되면 김어준 본인도
민주당 영향력 빠지는거 잘아니까요
본인 말대로 2년 동안 선거 없다는게
당권 장악할 때까지 흙탕물 싸움해도
상관없다는 의미였던 거 같네요
김어준도 폼 많이 빠졌슴다. 지 살궁리를 다하고
빈댓글 메모드립 용역드립 대환영합니다
이재명 대통령 지켜주려는게 김어준 같은데요
분노하는 분들 억제기 역할도 하면서
지금 상황에대한 직언?이라기 보다는
간접전달 그리고 해결책을 알리려고
엄청 노력하는게 눈에 보이는데요
답답할 정도인데
그리고 이재명을 가장 괴롭힌 사건 중에 하나인 김부선 스캔들 최초 유포자는 누군데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37918CLIEN
지금 욕하는 것들과 달리 누구 욕하는 것도 못봤는데.
그리고 지지율은 이미 하락해 있는데 뭐 저렇게 밑에 넣어두셨나요.
그만큼 이 글에 대한 관심이 많다는 증거이겠습니다.
이 글은 김어준에 대한 상당한 통찰력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멀다 하고 매일 싸우고 있죠
김민석 총리가 여조 빼달라고 김어준 총수에게 부탁했는데 거부하고 계속 여조 포함시켜서 양측간
갈등이 표면화 된거고 이재명 대통령 순방길에 정청래 대표 악수한게 뭐가 중요하다가 이슈화
되고 장인수 기자 불러다가 증거도 못대는 공소취소 거짓뉴스 만들어서 이재명 대통령
흠집낸건 사실이죠.
본질은 조국당 합당과 김민석 정청래 당대표 싸움인데 다른 부차적 이유를 대면서 싸우고 있는거죠
지금의 진보진영 갈등은 스피커까지 가세해서 당대표 선거 전까지 계속 될겁니다
하긴, 솔직히 잡혀 먹긴 한 듯 하니... 에휴.
클리앙은 빈댓도 하나의 의견으로 보니 글쓴님도 반박빈댓 다세요
혹시 도배로 제재받거나 게시판 지저분 해질수있으니
한꺼번에 모아서 빈댓 다시면 됩니다
제 밑으로 누가 좀 빈댓의견 우르르 달려있음 좋겠네요
한꺼번에 반박 빈댓 다는 예시를 보여주게요
팩폭당해서 흥분한거죠.
전 60개 빈댓글보다 조회수를 봅니다 ^^
이런 식으로 일하면
시계는 못 받습니다.
이미 1년전부터 더쿠 여초랑 디씨-이재명은합니다 갤러리에서 밭갈이 했다니깐요? ㅎㅎ
걔들 대놓고 클리앙 작업쳤어요.. 이럴줄 알았어요.
그때 이상하다고 하니까 갈라치기 하지 말라고 욕 많이 먹엇습니다 ㅋㅋㅋ
촉법용역이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