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 좋잖아요? 낮에도 햇빛은 강하지만 뭔가 선선하고 깔끔한 날씨..
저녁에는 또 엄청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서 다들 왜이렇게 시원하지? 하실겁니다..
천천히 산책도 하시고 오늘만큼은 좀 내려놓으시는것도 좋지 않으실까요..
제목 내용 댓글들 정말 서로 못 죽여서 안달이 난것 같네요..
운전하다가도 무작정 끼어들기 당해도(?) 그렇게 스트레스가 받는 요즘인데..
어떻게 견디십니까들....
요즘 날씨 좋잖아요? 낮에도 햇빛은 강하지만 뭔가 선선하고 깔끔한 날씨..
저녁에는 또 엄청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서 다들 왜이렇게 시원하지? 하실겁니다..
천천히 산책도 하시고 오늘만큼은 좀 내려놓으시는것도 좋지 않으실까요..
제목 내용 댓글들 정말 서로 못 죽여서 안달이 난것 같네요..
운전하다가도 무작정 끼어들기 당해도(?) 그렇게 스트레스가 받는 요즘인데..
어떻게 견디십니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