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은 허구다라는 거죠,
그럼 A들은 생각합니다. 그럼 그동안 난 뭘 위해 살아온거고 민주당과 이재명을 왜 지지한거지?
민주당을 해체하면서 A들은 수많은 자기부정을 당하게 됩니다. 욕보이는거죠.
그게 임계점에 달한거고 낭떠러지 끝까지 몰려 선택의 갈림길에 설수 밖에 없게 된것이죠.
개혁은 허구다라는 거죠,
그럼 A들은 생각합니다. 그럼 그동안 난 뭘 위해 살아온거고 민주당과 이재명을 왜 지지한거지?
민주당을 해체하면서 A들은 수많은 자기부정을 당하게 됩니다. 욕보이는거죠.
그게 임계점에 달한거고 낭떠러지 끝까지 몰려 선택의 갈림길에 설수 밖에 없게 된것이죠.
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모두가 허구인가요?
부디 우리 모두 코어가 됩시다.
"열심히 개혁중인데왜 허수아비 때리리글 하세요?'라 하시는데
무엇이 열심히 개혁 중인지 모르겠습니다.
지난 1년을 큰 틀로 반추해 보면 중도확장, 경제활성화가 성공했다고 할 수 있죠.
개혁은 검찰개혁, 언론개혁,사법개혁을 의미합니다.
이중 가장 핵심이 검찰개혁이죠
근데, 지난 1년동안 김민석은 뭘했죠.
최근까지도, 검찰개혁은 찬성한다, 다만...
즉 김민석은 '다만'''이란 단서를 달았죠..
결국, 한동훈의 검찰개혁에서 '등'..'의 단서를 넣은 것과 똑같습니다.
김민석 땜에 1년을 허송한 게 너무 열받습니다.
그래도 코어지지자들은
그냥 당화합을 위해 인내하라구요.
제발 좀 너무 나가지 맙시다.
검찰 개혁이 조금 머뭇머뭇하고 있는 것을 우리가 우려하기는 하지만 이렇게 까지 나가면 안된다고 봅니다.
저에게는 희망을 심어주고 계신데요.
지지자들은 각자 자기만의 생각과 느낌이
있어요. 그렇게 쉽게 실망하고 기다리지 못하는
분들은 스스로 지지자라고 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낭떨어지라고 쓰는 사람 생전 처음 봅니다.
올바른 맞춤법: 소리 나는 대로 쓰는 '낭떠러지'가 표준어이며, '낭떨어지'는 잘못된 표현입니다.
이러다 정권넘어갑니다.
8월전당대회로 통합이 되었으면 하는데. 자꾸 루미콘강을 건너는 거 아닌가?
저도 양쪽 유투브 보았는데..
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