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계신 분들, 다들 나이들고 참여하는 거 귀찮아하는 세대가 주류인 거 압니다.
저도 그렇구요.
그래도,
이젠, 더 이상 이노무 버르장머리없는 놈들이 여기서 지들 세상인양 난장판치게 놔두는 건 안되지 않겠습니까?
좀 에너지 뿜어냅시다.
그냥,
너네들이 틀렸다.
여긴, 예전부터 우리들 공간이니, 너네들은 딴 데 가서 놀아라.
이리 해주면 안되겠습니까?
여기, 운영자가 문제라던데, 운영자는 의견이 없나요? 그냥 조롱과 비아냥이 어이지는 게시글로 가득차도 괜찮나요?
금융치료가 100원이라도 들어가면 전과가 쌓입니다.
빵부스러기 같은 전과를 따라가다 해결해야 미래의 범죄를 막을 수 있습니다.
드러난 실체를 가지고 "차별금지법"이나 "종교인 과세" 같은 정책을 세워야 하고요.
에휴... 그런 것만 쫓아서 계속 조롱하고 즐겨보세요.
말이나 똑바로 쓰세요
그리고 그동안 제 글이니 댓들을 보세요
글내용엔 공감하는데 일베용어 써놓고요
발작을 하세요 왜
경상도에서 이노무... 이게 뭐라고.
일베에서 좀 벗어나세요...
일베 단어 가장 대표적인것중 하나 입니다
아시면서 대다수가 싫어하는 말을 여기서 굳이 쓰면서 '니들이 틀렸어'라 고집하는 이유가 뭔가요?
대다수가 싫어한다라.
누가 싫어하는데요? 이노무새끼... 이게 일베식 용어라고요?
이 일상적인 경상도식 언어에, 당신이 일베식이라고 특별히 꽂힌 게, 당신이 일베라는 증거라고는 생각 못하시는지요?
당신 혹시 일베인가요????
말을 추가한게 비열한거랑 무슨 관계입니까?
저 단어는 노무현 비하 단어인거 상당수가 압니다
그걸 알면 일베다? 기기 차네요
그들이 쓰는 단어 하나도 모르시나요?
뉴스에도 많이 나온건데요???
저건 그냥 일상용어입니다. 당신은 그걸 모르지요?
그냥 노무. 이게 들어갔다고 옳다쿠나 싶었나보지요?
에고, 그냥 글 지우는 게 나을 겁니다. 당신 찍혔어요.
일베 용어 쓰다가 졸라 쳐맞는 드라마 짤도 있죠
모를수도 있겠지요 네..
잘못한거 알아서 지우면 되지
난리치다 지우긴 지웠다 쳐도 지적해준 사람들테 일베라고 거짓 메모를 한다니 대단하네요 인성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