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님 상당수는 무보수일 듯 합니다. 열심히 하면 그분이 봐주시고 한자리 주실꺼야. 성공 사례들 요즘 많잖아. 내게도 기회올 거야.하며 기꺼이 일할 듯 해요. 댓글 하나에 몇백원 알바 이런 식은 안 먹히겠죠. 사람 부리는 방식이 과거보다 훨씬 지능적이고 더 자본주의화되었다고나할까요.
PICOPIO
IP 210.♡.195.153
07:29
2026-06-27 07:29:04
·
주어를 흐리면서 선동적 단어로 효과만 취하려는 비겁함의 극치이죠. 검찰과 한동훈이 노무현계좌 들여다 봤다고 했다가 몇천만원 물어주며 한동훈에게 털리면서 ‘정치비평 일절 하지 않겠다’ 고 했던 것 처럼 허수아비 때리며 가짜 뉴스 뿌리는거죠. 유시민은 더이상 민주진영의 현자가 아니라 본인 말 대로 육십이 넘어버린(어떻게 되 버린) 선동가일 뿐입니다.
gift
IP 180.♡.248.31
07:30
2026-06-27 07:30:28
·
@PICOPIO님
삭제 되었습니다.
프론트페이지
IP 14.♡.125.51
07:35
2026-06-27 07:35:03
·
@PICOPIO님
yjlove
IP 223.♡.213.76
07:44
2026-06-27 07:44:57
·
@PICOPIO님
하늘원두막
IP 49.♡.247.24
07:49
2026-06-27 07:49:21
·
@PICOPIO님
아이포린
IP 1.♡.243.15
07:59
2026-06-27 07:59:22
·
@PICOPIO님
Solidus
IP 112.♡.247.231
08:43
2026-06-27 08:43:24
·
@PICOPIO님
Okebari
IP 58.♡.202.187
09:30
2026-06-27 09:30:19
·
@PICOPIO님
구루루루
IP 118.♡.2.207
09:46
2026-06-27 09:46:43
·
@PICOPIO님 빈댓글다시는분들 아니라고 사실이아니라고는 못하는군요.
PICOPIO
IP 210.♡.195.153
10:11
2026-06-27 10:11:53
·
@구루루루님 빈 댓글이 얼마나 의미 없고, 스스로의 논리 부족을 자인하는 것일수 있다는 점을 모르는 이들이 많은 듯 합니다.
강원
IP 112.♡.75.212
07:30
2026-06-27 07:30:07
·
용역 이 활동한다 정말 그런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지런하네요 본인 일거리(잡)라 그런가 봅니다.
gift
IP 180.♡.248.31
07:32
2026-06-27 07:32:12
·
전에는 알바 어그로 신천지 등으로 메모했는데.이제는 용역으로 하려고요. ㅎㅎ
Solidus
IP 112.♡.247.231
08:44
2026-06-27 08:44:09
·
@gift님 저도 용역으로 바꿔야겠네요 ㅋㅋ
한량을꿈꾸며
IP 117.♡.12.61
09:46
2026-06-27 09:46:10
·
@gift님 전 용역벌레,촉법벌레 이렇게하네요
그린킹
IP 175.♡.102.58
07:34
2026-06-27 07:34:40
·
의원 보좌진도 걸린 적 있습니다. 검찰과 그 권력으로 사는 사람들도 필사적인데 글과 댓글 안 쓸까요.
이씨
IP 116.♡.192.18
07:38
2026-06-27 07:38:33
·
용역은 참 (돈)에 성실하고 열심이죠.
러시안블루
IP 222.♡.148.85
07:43
2026-06-27 07:43:42
·
돈이 포상인지, 청와대 딱지 붙은 짹나이프가 포상인지는 모르겠지만.. 뭘 받고 일하는 놈들은 열심이긴 하죠 ㅋㅋㅋ
같잖은 새끼들 꼴뵈기 싫었었는데, 앞으로 '청와대 딱지 붙은 짹나이프 들고 설치는 촉법 철거 용역' 이라고 정확하게 불러줘야겠습니다. ㅋㅋㅋ
왈독
IP 121.♡.94.60
08:50
2026-06-27 08:50:18
·
주말 특근 인정 받아야죠. 다 출동했더라고요
라그센터
IP 1.♡.63.133
09:15
2026-06-27 09:15:23
·
전부 용역이라고 메모 중입니다. 클리앙 눈팅한지 10년쯤 됬는데, 그간 온갖 사건사고에도 메모 기능을 써본적이 없는데 처음으로 써보네요. 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사람 부리는 방식이 과거보다 훨씬 지능적이고 더 자본주의화되었다고나할까요.
검찰과 한동훈이 노무현계좌 들여다 봤다고 했다가 몇천만원 물어주며 한동훈에게 털리면서 ‘정치비평 일절 하지 않겠다’ 고 했던 것 처럼 허수아비 때리며 가짜 뉴스 뿌리는거죠.
유시민은 더이상 민주진영의 현자가 아니라 본인 말 대로 육십이 넘어버린(어떻게 되 버린) 선동가일 뿐입니다.
빈 댓글이 얼마나 의미 없고, 스스로의 논리 부족을 자인하는 것일수 있다는 점을 모르는 이들이 많은 듯 합니다.
그리고 부지런하네요
본인 일거리(잡)라 그런가 봅니다.
이렇게하네요
검찰과 그 권력으로 사는 사람들도 필사적인데 글과 댓글 안 쓸까요.
뭘 받고 일하는 놈들은 열심이긴 하죠 ㅋㅋㅋ
같잖은 새끼들 꼴뵈기 싫었었는데, 앞으로 '청와대 딱지 붙은 짹나이프 들고 설치는 촉법 철거 용역' 이라고 정확하게 불러줘야겠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