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자리에 올라서고 싶다면 실력부터 키우세요.
예전 고등학교때 보면 하위권 애들이 아무리 1,2등 학생들 멘탈 부수려고
욕하고, 놀리고, 심지어 바닥에 떨군 과자 먹이고 이래도..
하위권 애들은 절대로 1,2등이 되지 않거든요.
공부를 엄청나게 하지 않는이상은 안돼요.
아니면 뭐 넷플릭스 참교육에 나온것 처럼 부유한 부모님 빽으로
선생님 매수해서 시험지 정답 미리 알아오든가요.
물론 그래도 쉽지 않을 겁니다.
애초에 머리가 좋아야 해요.
그들의 자리에 올라서고 싶다면 실력부터 키우세요.
예전 고등학교때 보면 하위권 애들이 아무리 1,2등 학생들 멘탈 부수려고
욕하고, 놀리고, 심지어 바닥에 떨군 과자 먹이고 이래도..
하위권 애들은 절대로 1,2등이 되지 않거든요.
공부를 엄청나게 하지 않는이상은 안돼요.
아니면 뭐 넷플릭스 참교육에 나온것 처럼 부유한 부모님 빽으로
선생님 매수해서 시험지 정답 미리 알아오든가요.
물론 그래도 쉽지 않을 겁니다.
애초에 머리가 좋아야 해요.
너무 신격화 하지마시길
생각을 다를 수 있고 비판적인 입장을 취할 수 있는겁니다.
되려 온라인에서 융단폭격 받으며 본인 생각 말하는게 용감하다고 생각되는데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