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유시민 작가 다스뵈이다 영상 이후로 게시판이 죄다 작업글로 도배되고 있는것 같네요. 열심히 대댓글 달다보면 맥락도 없고, 사실 관계도 없이 네이버 블로그에 지어낸 글 찍어내듯 올라오는거보니 피곤합니다. 새벽에 그들이 진짜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댓글도 달고, 설득도 해보려고 했는데 몇 번 오가다 보니 맥락없는 기계같은 얘길해서 좀 허무합니다.
유시민 오늘 잘못다루면 터질것 같은 야성미가 멋졌습니다. 눈빛이 이글이글 해서 저 양반 진짜 저 나이에 대단하다 싶었습니다.
그러니 빈댓글로 응수하시지요
유시민이 돌던지는 B시민이 되가니 불쾌감만 생기네요
@간절해야이깁니다님
@gift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