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대통령 진짜 외롭고 힘들겠네요.과거 노무현대통령 한미FTA,이라크 파병할때도 소위 말하는 진보인사들이 초심거렸는데 이재명대통령이 그렇게 야당일때와 집권여당일때는 달라져야하고 야당후보일때와는 달리 대통령일때는 전국민 다 볼 수 있어야한다고 말했는데 자꾸 이재명대통령은 변했다고 하니 그것도 집권 1년이 조금 넘었는데 말이죠. 지금 환율, 부동산, 증시,내수침체등등 처리해야하는 수많은 문제가 있어 매일 고심고심을 하는데 소위 말하는 지지층 일부는 이재명대통령이 변했다고 시위중이네요.개인적으로 이재명대통령 성격상은 성과제일주의로 그냥 자신의 길을 갈 듯 싶습니다.노무현대통령이 일부 지지자와 진보인사들 의견을 무시하고 한국 10,20.30년 미래를 위해서 무조건 한미FTA 체결해 가겠다고 해서 간것처럼 말이죠.
핑크쏠트
IP 125.♡.141.11
01:56
2026-06-27 01:56:10
·
@나의X에게님 민주당의 대통령이였던 문재인대통령은 건드리지 마라면서 현 민주당의 대통령은 왜 이리 흔드는지 정말 보기 힘드네요.
진우원
IP 58.♡.240.233
02:09
2026-06-27 02:09:45
·
@나의X에게님
뿌리깊은희망
IP 220.♡.177.85
01:47
2026-06-27 01:47:49
·
willers000
IP 14.♡.98.126
01:49
2026-06-27 01:49:54
·
그때 유시민씨는 뭐하셨나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어루호아위키
IP 1.♡.38.43
03:41
2026-06-27 03:41:13
·
@willers000님 이런 글.. 하나도 도움 안되지요. 부부싸움할때 최악의 질문 스타일이죠ㅋ 발전 없는.질문.. 문제는 알겠고..그래서 넌?? 이런 질문이요..... 구체적 사실에 기반한 질문이 아니라.. 뭐 잘못한 것처럼 " 그래서 넌?" 제일 노답없는.질문 .
초심으로 돌아오시길...
왜이리 그들을 공격하고 이상한 멸칭으로 모욕을
줬을까 자칭 친명 뉴이재명놈들은
지금 환율, 부동산, 증시,내수침체등등 처리해야하는 수많은 문제가 있어 매일 고심고심을 하는데 소위 말하는 지지층 일부는 이재명대통령이 변했다고 시위중이네요.개인적으로 이재명대통령 성격상은 성과제일주의로 그냥 자신의 길을 갈 듯 싶습니다.노무현대통령이 일부 지지자와 진보인사들 의견을 무시하고 한국 10,20.30년 미래를 위해서 무조건 한미FTA 체결해 가겠다고 해서 간것처럼 말이죠.
.
당신들 맘에 안들면 잘못된겁니까?
이재명 대통령 잘하고 있습니다.
고일석이나 이상한 생각은 그만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