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이 대통령, 철거 용역 동원해 민주 진영 허물어···지적 수준 떨어지는 촉법평론가 ‘문조털래유’ 공격”
유시민 “이 대통령, 철거 용역 동원해 민주 진영 허물어···지적 수준 떨어지는 촉법평론가 ‘문조털래유’ 공격”
이젠 대통령을 적으로 규정하네요
윤석열이란 철거용역을 동원해서 대한민국을 허문 사람에 대해서도 말해보시지요
유시민 “이 대통령, 철거 용역 동원해 민주 진영 허물어···지적 수준 떨어지는 촉법평론가 ‘문조털래유’ 공격”
유시민 “이 대통령, 철거 용역 동원해 민주 진영 허물어···지적 수준 떨어지는 촉법평론가 ‘문조털래유’ 공격”
이젠 대통령을 적으로 규정하네요
윤석열이란 철거용역을 동원해서 대한민국을 허문 사람에 대해서도 말해보시지요
9:14분 부터
대통령 뽑아 놓고 좀만 잘못하면
뭐 뽑아줬드니 신통치 않다, 어쩌고 저쩌고 하면 금방 망가지는 거예요. 그 게임을 우리가 계속 하면 안되는거예요.
'제가 김대중 대통령이면 하야해요'
그동안 갈라치기 드립들이 진짜 우습네요
현직 대통령도 까는데 앞으로 누군들 못깔까요
그동안 나름 조신하게 글쓰는 편이었는데 이젠 진짜 그럴필요가없습니다 ㅎ
개인적으로 그렇게 조국대표를 노골적으로 밀었는데 실패했는데 이번 당대표에서도 노골적으로 특정인물을 밀었는데 안되면 마지막 불꽃을 태운거고 반대로 민 특정인물이 된다면 여전히 자신 존재감을 과시하는 계기가 되겠죠.
당대표선출 2달 앞두고 마지막 사활을 걸었다고 봅니다.본인 스스로가 마지막 불꽃이 될수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는 것이 아닐까싶습니다.
한꼭지만 따와서 얘기하는건 어느 못된 언론사나 유튜버들이 하는 행동이 아니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