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기 비판하던 사람들을 촉법으로 퉁치면서 외면하셨네요..실망이네요. 내공이 많이 줄어들었네요.
그래도 비판한 내용 중의 큰 줄기 2~3개는 반박할 줄알았는데 그냥 나를 공격한 니들이 나쁜놈들이야!!!! 하고 도망간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 유시민 많이 힘빠졌네여
결국 비판내용은 다 팩트로 ㅇㅈ하신듯요
그냥 자기 비판하던 사람들을 촉법으로 퉁치면서 외면하셨네요..실망이네요. 내공이 많이 줄어들었네요.
그래도 비판한 내용 중의 큰 줄기 2~3개는 반박할 줄알았는데 그냥 나를 공격한 니들이 나쁜놈들이야!!!! 하고 도망간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 유시민 많이 힘빠졌네여
결국 비판내용은 다 팩트로 ㅇㅈ하신듯요
EX필명 : 바오 파란당/노무현愛/키움히어로스/가츠동/느리게살기
궁금한데 이 짤 왜 울리시는 거예요??
9:14분 부터
대통령 뽑아 놓고 좀만 잘못하면
뭐 뽑아줬드니 신통치 않다, 어쩌고 저쩌고 하면 금방 망가지는 거예요. 그 게임을 우리가 계속 하면 안되는거예요.
제가 김대중 대통령이면 하야해요
제가뭐라고 큰 수고하셨네요
열심히해서 불만이신가보네요
지금 글들이 딴지에서 왔는지....
계속 같은 글을 쓰고 계셔요...ㅎㅎ
그래도 다행인게 여기는 나와 다른 생각을 말할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결론은
대통령과 맞서는 당대표냐 vs 대통령과 호흡이 맞는 당대표 싸움입니다.
열심히 주위 사람들에게 알리면 됩니다. 이길 수 있습니다.
힘든 시기를 같이 지낸 대통령인데... 무조건 밀어줘야죠...
네 제일용역에서 왔습니다. 명함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