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삼닉 두 회사 덩치가 큰 국장이라 변동성 클 수 밖에 없긴합니다 그래도 빠질 땐 다른 섹터로 돈이 흐르는 미장을 보면 왜 사람들이 미장으로 가는지 이해가 되네요 유동성차이가 이리 큰데 거기에 삼닉 레버리지를 도입했으니 다른 섹터로 돈이 흐를 구멍을 막아버렸죠
국장은 다 빠지는데 미장은 다른게 가네요
1도 걱정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