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로 한사람 살리기 위해서 열심히 하고 있는데..
1년차 막 지난 대통령 때리면서
원하는데로, 합당하고 차기 대선 후보로 만들어서 한번 나가라고 해보죠 ..
평택에서 아직도 느낀게 없으면 직접 나가서 본인 현실을 겪어봐야 아나 싶기도 하네요 ,
솔직히 까놓고 이재명 대통령 여기저기서 만들었다 하는데 ,
민주당 대선주자 다 날려먹고 남고 남고 그나마 경쟁력있는 사람 옆에서 어쩔수 없이 붙은거 아닌가요?
누가보면 이재명 아싸일때부터 키워서 대통령 만들어준 사람들인줄...
민주진영 다 죽는 시나리오에요.
보궐에서 3등한 사람을 대권후보라니 암울하네요
그냥 잼통 일 할 수 있게 도와달라는 건데 그게 어렵네요.
대통령은 일을 해야죠.
왜 대통령팔이하는 사람들이 나타나서
민주당의 대통령을 공격합니까?
검찰개혁하고, 차기 정권창출을 위해 기반 닦기해야져.
여러 차례 확인된 사실이에여.
정무수석과 강득구 의원의 페북이요.
https://www.khan.co.kr/article/202601221809001
유시민의 오늘 말들은
개혁에 대한 정부의 소극적인 태도
민주당의 정통성에 대한 공격을
비판했어요.
그게 왜 조국 대통령만들기로 비약됩니까?
자기가 능력이 있으면 스스로 일어나는 것이고, 능력이 없으면 죽는 겁니다.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 다 비슷했습니다. 쉽게 대통령 되신 분 없습니다.
그 순간을 캐치 못한건 본인의 실수나 능력 부족인 것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