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같은 해피엔딩은 없는 걸까요? 이미 해줄 거 다해줘서 편하게 쉬면 좋겠는데 마지막까지 쉬질 못하네요 그리고 아무리 호랑이가 늙어도 고양이때가 몰려와봐야 호랑이 못 이깁니다.
뭘 알아도 늘 반대로 알고 있는 분이시네
최전방 공격수로 또 나오는건 어지간한 변고가 없으면 이제 힘들것 같습니다
밤에는 눈에 보이지도 않는 진짜 같잖은 고양이
자리 하나 받고 신나서 c8c8하는거 보고 그 수준의 처참함에..
보면 말은 대통령 지켜달라고 하는데
"시8 지켜달라고 안지킬거야? " 라는 느낌이어서 좀 안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