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를 썸네일로 비난하는 평론가를 촉법 평론가라고 하네요.
와~~진짜 저렇게 망가지시나 ㅋㅋ
결국은 본인에 대한 비판을 전혀 수용하지 않고 본인은 결백하다고
억울하다고 생각하고 계시는군요 ㅋㅋ
본인이 비판하는건 정당한 비평이고 남들이 하는건 다 사짜라는 소리네요.
내일 또다시 이런 태도를 비판하는 짤들이 풍성해지겠네요
대단하게 칼을 갈고 나오신줄 알았는데 좀 실망이네요
자기를 썸네일로 비난하는 평론가를 촉법 평론가라고 하네요.
와~~진짜 저렇게 망가지시나 ㅋㅋ
결국은 본인에 대한 비판을 전혀 수용하지 않고 본인은 결백하다고
억울하다고 생각하고 계시는군요 ㅋㅋ
본인이 비판하는건 정당한 비평이고 남들이 하는건 다 사짜라는 소리네요.
내일 또다시 이런 태도를 비판하는 짤들이 풍성해지겠네요
대단하게 칼을 갈고 나오신줄 알았는데 좀 실망이네요
EX필명 : 바오 파란당/노무현愛/키움히어로스/가츠동/느리게살기
유튜버 다 됐네요ㅋㅋ
논리도 없고 주장에 따른 근거도 없고 2찍 작업 패턴이랑 너무 유사해보여요
누가 이런 형편없는 게시글 보고 넘어올련지도 궁금하네요
발작을 작작하던 말던 그거는 제맘입니다만
그렇다고 유시민만큼의 언어구사력이나 논리적 설득 능력이라도 있나
2찍이세요?
2찍이라니..딱 김어준씩 화법하시네여
C8거려도 말을 똑바로 하면 C8 이 문제가 될까요?
오창석이 c8을 했어도 유작가보단 똑바로 말한거죠
아니라고 봅니다
네 즐거워요
아니 두자리 차지하고 다른 계파인 사람 자기 계파 아니라고 깐거죠. 평론인척 하다니 비겁하게 . 자기는 같은 민주당내에 일어나는 일에는 말 안한다고 하더니 말이예요. (뉴라이트 관련 등등은 시청자들한테 소리소리 지르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