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지지자로써.. 아까도 글을썼습니다.
저도 진짜 용기내서 솔직하게씁니다.
모두가 이재명을 볼때 정청래만은.. 기자들이 혹시나 이재명대통령에게 무례한 행동을 할까봐
경계하고 있습니다.
정청래는 그런사람입니다..
이 사진에 김민석 송영길은 없습니다.
이재명대통령님.. 정청래가 당신뜻에 반해서 뭘했습니까?
이러시면 안됩니다.. 대통령님께서 정청래에게 이렇게 하시면..
이재명대통령님을 사랑하고 정청래를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은 어쩌라는겁니까?
이사진을 보는 저는 얼마나 참담하고 슬픈지 아십니까??
이재명 대통령 사랑하신다는 분이 이런 글을 쓰시나요?
위안부 피해자 모욕하고 5.18 망언 일삼는 자입니다.
그런자를 이재명대통령이 총리급에 앉혔습니다.
화를 안내는게 이상한거 아닙니까? 이재명대통령이 하는 모든일에 그냥 박수쳐줘야합니까?
문재인 대통령 시절에 이재명 대한 정청래가 다르고.
이재명 대표 시절의 정청래가 또 다르고.
이재명 대통령 시절의 정청래는 또 다르죠.
진짜 궁금해서 그럽니다. 딱하나만 알려주세요!
합당논란 사과/전준철 특검 추천/대통령 사진 당내경선 사용 금지. 사과
이정도면 되었을려나요
그 외에도 더 있어 보이는데요
이재명대통령 뜻에 따랐잖아요.. 뭐가 문제죠?
내란 2차 특검. 최종특검인데 이게 별거도 아닌거 가지로 라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