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층에서 한층올리는건 상관없는데
재건축은 동의를 받아야 한다고 하시는데
그러니까 그 동의하는 방법을 뭐 어떻게 하자는 소리죠?
그 절차가 있으면 정말 알고 싶네요.
그리고 이재명 대통령이 하는게 증축인지 재건축인지
순전히 본인 판단같으신데요
갑자기 증축 ->재건축으로 본인 느낌대로 바꾸고 열올리시는거 같네요.
어디까지가 증축이고 어디부터 재건축인지 순전히 본인 생각이고
그냥 이 판에 끼어들기 위한 구실을 만든 메타포어 밖에 안되는거 같네요
10명까지는 참는데 그 이상 보수인사들 고용하면 재건축이라고 하는건지
그냥 정치에 그만 관여하시고 책이나 쓰시고 사시는게 낫겠네요.
당당하게 플랜 내세워서 동의받든 못받든 양성적으로 일처리 해야하는 거죠
이재명대통령도 상황판단하니까 문재인과 만남을 추진하는겠죠
코어지지율과 뉴재명 지지율을 어떻게 여론조사하죠?
아니 그동의를 무슨방식으로 하냐구요?
꼭 투표까지 아니더라도 지지율로도 충분히 아 지지자들의 대부분이 이 부분에 대해서 동의를 하는구나 유추할 수 있는거죠 ㅎㅎ 정책이라던지 그런 것도 뭐 동의를 다 받아서 하나요? 아니잖아요. 한번 그거에 대해서 설명하고 설득하고 그러니까 국무회의도 여는거잖아요. 뭐가 문제죠?;;
층간소음도 내면 안돼
다음에 주인이 오면 재건축을 하던 알아서 할께
이런거 아닐까요?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찡긋yo~
파악잘했는데요. 방법론이 거의 구멍수준이고 그냥 하고싶은말 그럴듯하게 포장한거 밖에 안되 보여요
현재의 생황을 구조학적으로 분석 하셨습니다만yo
하나마나한 아무 도움도 안되는 소리죠.
이재명 대통령이 들으면 "그래서 뭘 어떻게 하란 소립니까?" 할거 같은데요?
진짜로 재건축처럼 법적동의 60% 받으란 얘기가 아니라
기존에 살고 있던 지지자들의 동의를 구하라는 얘기잖아요
기존살던 지지자를 어떻게 구분하는데요?
저는 제자신이 친노친문친명이라 자부하는 사람으로서 이동형씨가 문조털래유는 반명이다 타령할 때마다 어이가 털리는 사람입니다.
제가 반명인가요?
저 두사람을 비판하는 사람들의 이유를 모르시나요?
근데 잘 설득이 안되는 음.
발작이 아니라 의도가 뻔해서 한수 알려드리는겁니다.
본문의 글만 보면 제가 부족해서인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유시민보고 책이나 쓰라고 하실 정도면 좀 더 설득력 있게 말씀해주실 수 있을듯한데요
제가 오늘 기다렸거든요. 유작가 나오면 기대 많이 했는데 하나나마한 소리 하셔서 쪼끔 실망입니다.
너 오리지날 아니잖아
너 자꾸 우리편 안쓰고 저쪽편 갖다 쓰잖아
너 차기 조국 안챙기잖아
투명하다 투명해 유시민 만만세입니다.
사태가 모두 이재명 대통령님의
참뜻이라는거죠.? 이제 생각이 달라지셔서 다른 길을 가기로 하셨다는거죠.?
이재명의 뜻이 아니라
그 결과로 벌어진 현상들에 대한 이야기죠.
이재명의 뜻은 내가 알아 논리잖아요.
오늘 유시민이 한 증축 재건축에 빗댄 말들은
민주당의 현상을 분석한 말들이지
이재명의 뜻을 해석한 말들이 아니에요.
이재명에게 한 얘기인데 뭘 보셨나요?
아 심장뽑아내면 아픔이고 뭐고 죽죠! 말장난 죄송요
총집합했어요? 다행이네요.
또 아침마다 김어준과 장난질 할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