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을 지키기 위해서 오세훈 한동훈 또는 인두껍을 쓰고나온 저쪽의 다른 어떤 버러지를 찍겠다고 할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소위 문파 라고 주장하다가 왠 검찰괴물을 대통령으로 민 인간들이 또 다시 민주 시민들의 염원으로 세운 대통령 이름 석자 마음대로 안갖다 썼으면 좋겠습니다
딴지가 뉴이재명이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