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심합니다 댓글들을 보니 같은 진영의 동지들을 서로 조롱하고 협오하고 지금 우리들이 하는 행동들이 저쪽진영 애들들과 뭐가 틀립니까? 서로의 의견이 틀리더라도 동지의 언어로 해야지 서로의 상처를 주면서 내 기분 좋아 질려고 하지말고 서로 고민해야될 시간 입니다 지금 이 현상을 보며 정말 위기라고 생각하고 자중들 하시면 좋겠습니다
dadas
IP 222.♡.52.155
00:45
2026-06-27 00:45:48
·
@디자인맴님 동감이요...과하게 얘기해서 좀 미친사람들이 늘어난거 같습니다... 정치병에 단체로 감염이라도 된건지...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그럼 난 뉴이재명 하고 전쟁 시작이다 !!!!
민주정권이 들어섰는데 전쟁이라니 황당하지만 그리고 누구랑하는지 모루겠지만
그게 이재명 대통령만 아니면 좋겠습니다.
노통의 상황을 반면교사 삼아서요.
설마 모든걸 경험한 분이 그런 바보같은 우를 범하진 않으시겠죠
그건 님맘이구요
유시민이 잘못된 과거의 반복속에 들어가지 않기만 바랄뿐입니다.
괜히 엄한 사람 팔아 먹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김대중은 군부 독재 2인자와 손을 잡아서 정권을 잡았고 훌륭한 일을 하셨고 (유시민은 반대했지요)
노무현은 당의 반대에도 FTA와 이라크 파병을 했습니다.
웃고 갑니다.
민주당의 역사를 모르시나 봐요?
김대중 대통령을 욕했던 사람이 유시민입니다.
그리고
요즘 과거 노무현 대통령의 영상 돌고 있는데.... 모르시나 봐요?
쇼츠 하나 보고 이런 소리 하니
뉴재명들이 욕 먹는거에요
제발 ai에 물어보고 검색해보고
스스로 생각해보고 판단하세요
쓴소리했죠.
리더는 블루팀 래드팀 두고
전략을 짜고요.
오늘 유시민은 레드팀이고요
정치병에 단체로 감염이라도 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