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진보 민주진영 책사라는 유시민 얘기는 고개돌려 무시하고 적으로 간주하는거죠? 참 아이러니합니다
이병태 같은 극우 막말 인사는 능력있다고 규제개혁위원회로 데려다가 쓰잖아요 능력있는지 1도 모르겠지만...인요한도 마찬가지고
지금이라도 무시하지말고 균형있게 받아들였으면 좋겠네요
조갑제 정규제 보다 못합니까? ㅋ
조롱 당할 분 아니잖아요
왜 진보 민주진영 책사라는 유시민 얘기는 고개돌려 무시하고 적으로 간주하는거죠? 참 아이러니합니다
이병태 같은 극우 막말 인사는 능력있다고 규제개혁위원회로 데려다가 쓰잖아요 능력있는지 1도 모르겠지만...인요한도 마찬가지고
지금이라도 무시하지말고 균형있게 받아들였으면 좋겠네요
조갑제 정규제 보다 못합니까? ㅋ
조롱 당할 분 아니잖아요
돌아올 것도 없는데.,
진영을 ABC로 나누고 용역으로 조롱하고
그런짓을 아예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걸 품격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