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은 자기 브랜드 정당 만들고 싶었으면, 창당을 해야지, 왜, 역사와 전통의 민주당을 먹으려고 할까… 라는 생각 하네요. 이재명표 실용중도 민주당으로 하면, 기존 민주당 대통령들 모두 지워야 하는게 맞네요. 문까산점.
신천지가 교회 빼앗기 한다는게 떠오르네요.
실용실용이라면서, 자기 것 외에 모든 것을 도구로만 보는 사람 같네요. 위험한 사람.
이재명은 자기 브랜드 정당 만들고 싶었으면, 창당을 해야지, 왜, 역사와 전통의 민주당을 먹으려고 할까… 라는 생각 하네요. 이재명표 실용중도 민주당으로 하면, 기존 민주당 대통령들 모두 지워야 하는게 맞네요. 문까산점.
신천지가 교회 빼앗기 한다는게 떠오르네요.
실용실용이라면서, 자기 것 외에 모든 것을 도구로만 보는 사람 같네요. 위험한 사람.
이게 용역 또는 촉법?
아 갑자기 열받네 뉴이재명 부터 시작해서 뉴민주당?
지지율 떨어지니까 바로 등에 칼 꽂기 시작하네요
재미있네요
이게 무슨 지지율이 떨어진거라고요?
저게 등에 칼 꼽는거예요?
아직 멀었어요 이걸 가지고 엄살은..
이런글을 쓰는 님은 아니라고 봅니다
딴지류 똥파리들도 아니죠
네 딴지류 똥파리요
그들은 멍청래 밀구있네요^^
님은 아닌것같다고 글 썼는데요
글이 짧은편인데 ... 제대로 보셨음좋겠어요
네 반명노선으로 가고있는 딴지류들이니 밀만 하겠네요~
선민의식은 본인들이 애정하는 인간들 비판할때만 맨날 갈라치기 타령하며 본인들은 마구 조롱해대는 내로남불그잡채 딴지류 똥파리들이 최고봉이죠
버림받은 손가혁은 왜 자꾸 찾나요?
양념인 똥파리들은 여직까지 살아남아 여전히 잘 설치고 있는데요
버림받은 손가혁이 씩씩대며 원조 똥파리가 있는곳에 합류 했을것같네요
아주 예전에 오유인가에서 버림받은 손가혁이 이잼 비난하는글들을 봤었거든요
그래서 원조 똥파리에 합류 했을거라 봤어요
님말이 맞으면 현직 대통령 비난하고 조롱하는 원조 똥파리보단 낮네요
맞아요 원조 똥파리에게 합류한 손똥파리들 맘껏 욕하세요
진성 손똥파리 많이 욕하세요
네 네 욕하세요 저는 딴지똥파리들 마니마니 욕할께요 ㅎ
그런다구요
그런다니깐 뭘 그러시던지요 라며 같은말 반복하나요? 막댓 사수하려고 하나요?
네 막댓 다세요 또 해보세요
뭘 하지마요?
같은댓글 또 쓰길래 막댓 쓰고싶어서 그러나 싶어서 댓 더이상 안달테니 같은댓글 또 쓰시라고 한건데요 님 응원은 필요없어요
위에 그러시든지요 라고 막댓 쓰시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