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선거에서 가장 비호감스러웠던 인물이 신장식인데 여러 방송 나와서 민주당선거에 대해서 고고하게 평론하고 민주당이 시험쳤는데 국영수는 망쳣다는듯이 평론하는거 보니 어이가 없네요... 본인과 조국혁신당에 대한 여론을 전혀 모르나 보네요... 아니면 그냥 멘탈이 좋은건가요
단체장도 2명되고 양당구조에서 당선자도 나왔는데 망한게 아니죠.
정말 비호감입니다.
조국장 식당도 좋고 조국 장식 당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