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가 옥상 배수구가 5개인데 전부 잡초로 막혀있었습니다..
80되보이시는 노인분들이 하는소리가
그러더니 하는소리가 청소안해도 물 잘빠지게 만드는거도 기술이라 하시고..

심지어 에어컨을 저희가 설치하는거도 아니고
저 냉매배관 터져서 누수되는걸 건설사가 방수 개판으로해서 새는거라고 ㅋㅋㅋ
그런거 안해도 누수안되게 하는게 기술아니냐는 소리를 듣네요
이게 상식적으로 말이되는건지..
진짜 사람들이 양심없는게 온김에 해달라는겁니다
적어도 누수진단을 하려면 기본적인 조건이 맞아야하는데 그걸 저희보고 하라는거에요..
심지어 자기들은 모르겟으니 무조건 건설사 잘못이라고 하니 사람 미쳐버리는거죠
특히나 균질화된 집단이 아니라 무작위 집단이면(나이 성별 직업 등등) 더욱 이상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