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시민옹 알릴레오 막방 하네요. 뭔가.. 표정이 힘들어 보이셔서 마음이 아픕니다. 곽상언 진짜 이런 금수만도 못한 인간이 저렇게 자신의 모든걸 바쳐 일궈온곳을 떠나게 하다니 정말 화가 많이 나네요.
안타깝지만 유시민 역시 우리의 소중한 자산이죠. 순혈주의에서 이제 그만 벗어나시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